돌아가기
이전글 다음글
몽블랑
1. 쉴트호른 케이블카

- 슈테헬베르크에서 쉴튼호른까지! 케이블카를 이용해 멋진 뷰를 즐길 수 있다.

-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인 융프라우의 아름다운 전경을 만나러 출발!

- 약 200개가 넘는 알프스의 산봉우리가 케이블카를 타고 가면서 한눈에 감상할 수 있다..

- 숨이 턱 막히는 360도 파노라마 뷰를 한 눈에 담을 수 있을 것이다.

- 아찔한 수직의 암벽 주변을 걸을 수 있는 스릴 워크도 체험할 수 있다.

- 케이블카를 타고 약 3,000m 높이로 알프스 산맥 중 가장 높은 봉우리인 쉴튼호른으로 향해보자.

- 피츠 글로리아 전망대에 도착해 세계 유네스코 문화 유산으로 지정된 아이거, 묀히, 융프라우 봉우리를 만나보자.


2. 글레이셔 익스프레스 (빙하 익스프레스)

- 빙하 익스프레스 열차는 스위스의 생모리츠와 체르마트를 연결하는 유명한 관광 열차이다. 

- 스위스의 알프스 중심부를 통과하는 파노라마 여행을 할 수 있으며 스위스 알프스의 동쪽에서 서쪽으로 이동하는 잊지 못할 경험이 될 것이다.

- 열차는 생모리츠부터 체르마트까지 약 7.5시간 동안 운행된다. 

- 운행 중에 91개의 터널, 291개의 다리와 2,033 m 높이의 오버알프 고개를 지난다.


3, 피츠글로리아 전망대

- 해발 2천970m 쉴트호른 전망대.

- 조지 라젠비가 본드로 나온 영화 007시리즈 6탄 ‘여왕 폐하 대작전’ 촬영지로 애초에 영화 세트장으로 사용하기 위해 1967년에 지어졌다.

- 전망대와 360도 회전 레스토랑인 피츠 글로리아, 007시리즈 전시공간인 ‘본드 월드’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다.


4. 소축제, 알프호른

- 스위스의 살아있는 전통 하이라이트, 알프스 목동들이 만들어 내는 스위스 가을 축제이다.

- 가을에 목동들이 몰고 내려오는 소와 그들이 여름 내 만든 치즈가 축제의 주인공이 된다.

- 전통의상을 갖춰 입은 알프스 목동들이 화려하게 치장한 소를 몰고 행진을 한다.

- 물론 스위스 소 특유의 커다란 방울도 화려한 띠로 장식된다.